본문 바로가기

친환경 관련 News

Facebook 소유자 Meta는 Twitter 라이벌을 만들 계획입니다.

반응형

Meta는 Twitter와 경쟁하도록 설계된 텍스트 기반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직원 계획을 보여주었다고 소식통이 BBC에 말했습니다.

사용자는 메타의 이미지 공유 앱인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팔로우하고 있는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재적으로 그들이 Mastodon과 같은 탈중앙화 플랫폼에서 팔로워를 데려올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Meta 대변인은 플랫폼이 개발 중임을 BBC에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텍스트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한 독립형 분산형 소셜 네트워크를 탐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저희는 크리에이터와 공인이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업데이트를 시기적절하게 공유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에 대한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Meta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Chris Cox는 플랫폼에서 코딩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술 대기업은 날짜가 지정되지 않았지만 곧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르면 6월 말쯤이 될 것이라는 추측도 있다.

직원들에게 내부적으로 보여지는 스크린샷이 온라인에 표시되어 잠재적으로 앱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회사 내부 소식통은 BBC에 이 유출된 스크린샷이 진짜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플랫폼의 레이아웃은 Twitter에서 시간을 보낸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할 것입니다.

작업 제목이 P92인 텍스트 기반 네트워크는 BlueSky 또는 Mastodon보다 Elon Musk의 Twitter에 더 큰 경쟁자가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Twitter에 환멸을 느끼는 사용자를 끌어들였지만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 시작하고 커뮤니티를 재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Instagram 커뮤니티는 엄청납니다. Meta는 약 20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Twitter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3억 명을 왜소하게 만드는 수치라고 밝혔지만 그 수치는 더 이상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25%라도 P92를 사용하도록 속일 수 있다면(출시할 때 의심할 여지없이 더 섹시한 이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전 라이벌보다 즉시 더 커질 것입니다.

Meta는 다른 제품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덜 친절하게 말했습니다. Facebook의 Stories는 Snapchat 기능을 기반으로 하고 Instagram의 Reels는 TikTok과 틀림없이 유사합니다.

Twitter는 최근 몇 달 동안 플랫폼에서 조정을 통해 정밀 조사를 받았으며 5월에 EU의 자발적 허위 정보 코드에서 탈퇴했습니다 .

머스크 하에서 트위터 중재가 축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평가들은 이로 인해 허위 정보의 확산이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머스크는 자신이 2022년 10월에 취임한 이후로 "더 많은 것보다 더 적은 잘못된 정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