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환경 관련 News

Port Talbot: Tata 사장은 더 친환경적인 보조금을 요구합니다.

반응형

Tata Steel UK의 회장은 Port Talbot 제철소를 탈탄소화하기 위해 영국 정부 보조금을 모색하면서 "평등한 경기장"을 요구했습니다.

Henrik Adam은 유럽의 경쟁자들이 정부로부터 친환경 운영으로 전환하기 위해 "수십억 파운드"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장관들은 탈탄소화를 위해 Tata에게 £300m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영국 정부는 "이 분야의 탈탄소화, 경쟁력 있는 미래"를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 상무부는 "상무장관은 철강 산업이 웨일즈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올해 초 포트 탤벗을 방문했을 때 이 부문의 탈탄소화되고 경쟁력 있는 미래를 확보하겠다는 약속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상업적으로 민감한 협상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습니다."

Port Talbot은 양철 캔에서 잠수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제품에 사용되는 강철을 생산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작동하는 용광로 2개가 있는 영국 최대의 제철소가 있는 곳입니다.

그것은 전략적 자산으로 간주되며 영국이 현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철강 생산원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작업은 또한 영국에서 가장 큰 오염원 중 하나 이며 소유자는 사이트를 변형하고 배출량을 극적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친환경 철강 공장 건설을 위한 유럽 전역의 경쟁
Westminster에도 불구하고 Glass 환불 계획 진행
부유식 풍력 발전소 개발에 사용되는 웨일즈 철강
Henrik Adam은 BBC 웨일즈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우리가 정말로 요구하는 유일한 것은 유럽의 동료들 사이에 공평한 경쟁의 장"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Tata가 현장의 탈탄소화에 "진정으로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유럽 철강업체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거래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투자 지원에 대한 경쟁적 기반과 에너지 비용에 대한 경쟁적 환경"을 가지고 동등한 입장에 있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Port Talbot의 두 용광로는 수명이 다해 가고 있으며 계속 작동하려면 향후 몇 년 동안 수백만 파운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한 가지 옵션은 재생 에너지로 구동되는 전기 아크로로 교체하는 것이지만, 이는 수십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고 계획 및 구축에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건설 비용과 향후 에너지 요금은 Tata Steel UK가 영국 정부가 보조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영국 정부가 제안한 3억 파운드가 충분한지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Adam은 "다른 국가들은 경쟁국에 수십억 파운드를 쏟아 붓고 있으며 에너지 비용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꽤 많이 고려하고 있는 것인데, 저는 긴장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주변에서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우리가 경쟁력을 갖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특히 중국으로부터의 저렴한 철강 수입은 Tata Steel과 같은 회사에게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독립적인 싱크탱크인 Green Alliance에 따르면 탈탄소화라는 사명은 철강 산업 전반에 걸쳐 공통적인 과제입니다.

Green Alliance의 Roz Bulleid는 "남부 웨일즈의 Port Talbot 사이트는 영국에서 온실 가스 배출량 측면에서 가장 큰 개별 사이트 중 하나이므로 철강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 등장했다고 그녀는 말하면서 철강 산업이 이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깨끗한 강철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투자를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철강업체들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탈탄소화 과정을 서두르라고 촉구했다.

그녀는 "전 세계적으로 자국의 저탄소 철강 제조에 수십억, 때로는 수억 달러를 투자하는 정부가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왜 이곳의 철강업체들이 정부에 의존하고 더 많은 직접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이유도 알 수 있습니다."

Green Alliance는 영국의 용광로 4개 중 2개를 끄면 도로에서 240만 대의 휘발유 자동차를 제거하는 것과 동일한 배기 가스 배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Port Talbot의 장기적인 변화로 인해 철강 산업 일자리가 줄어들지 않느냐는 질문에 Adam 씨는 "일자리를 줄인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일자리."

반응형